📢 레터로 보내 주신 사랑에 응답합니다
듣똑러님 안녕하세요! 아침마다 오늘 낮 최고기온을 확인하게 되는 걸 보니 본격적인 여름인가봅니다. 이번 주는 환경의 날도 있고, ECONOMY에서 엘니뇨 현상을 다뤄서인지, 카페를 갈 때 텀블러를 챙기는 것을 잊지 말자고 다시 한 번 다짐하게 되네요🔥
오늘은 지아 기자가 팟캐스트에서 이번 시즌 WORLD의 댓글을 읽어드린 것처럼 레터에 보내주신 여러분의 의견을 모아모아 봅니다.
💌 듣똑라 메일 너무 재밌어요! 깔끔하게 영상과 내용을 정리해주셔서 오전 중에 체크하고 기억해뒀다가 점심에 영상을 시청해요. 다음 에피소드들도 적어주셔서 다음 주가 기다려집니다. 댓글 공유도 좋아요. 다른 분들이랑 함께 듣는 기분이에요. 듣똑라 화이팅!!
ㄴ레터의 기획 의도를 파악하고 계시다니, 혹시 제 머릿속에 왔다 가신 거 아니죠?😍
💌 하단 추천하는 책 제목이나 사진을 누르면 구매 링크로 연결되면 좋겠어요.
ㄴ듣똑러분들이 선호하는 도서몰이 상이할 수 있기에 별도로 링크를 연결하지 않은 점 양해 부탁드려요🙏 금주 혹은 예전 콘텐츠에 소개된 자료를 모아두는 섹션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 효은 기자님의 레터에는 언제나 따뜻함이 묻어져나와서 참 좋아요. 그래서 기다려진답니다. 라디오 디제이와 독자처럼 끈끈한 느낌도 들기도 하구, 분명 글인데 음성지원이 되는 느낌이기도하구요. 예전에 언젠가 기자님들이 레터 쓰는 게 넘 부담스럽다고 말씀하셨던 기억이 나요. 너무 부담가지지 마시고 소소한 일상 공유하듯 수다떨 듯 매주 찾아와주셔요💗
ㄴ효은 기자의 마음이 담긴 글, 기다려주셔서, 그리고 즐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외에 듣똑라 콘텐츠에 대한 듣똑러분들의 의견, 공감, 그리고 따끔한 이야기들... 감사한 마음으로 모두 읽어보고 있습니다. 팀듣똑라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들, 언제나 환영입니다!
※ 다음 주 듣똑라는 잠시 정비 기간을 가집니다. 한 주만 있다가 다시 만나요👋 |